반응형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고향에 계신 부모님께 방문을 하고 싶지만 코로나로 인해 선뜻 방문하기가 망설여지는 한해입니다. 하지만 부모님에게는 자식들이 건강하게 잘 지내주는 것만으로도 좋은 선물이 되겠지요. 소중한 부모님을 위하여 이번 추석 연휴에는 향긋하고 상큼한 수제 자몽청패션후르츠 청을 선물해 드리기를 추천합니다.

 

부모님께 드리는 추석선물 추천

 

수제 과일청 선물

이번 연휴에는 부모님께 센스 있는 추선 연휴 선물을 추천합니다.

이제 보름밖에 남지 않은 추석선물로 늦지 않게 부모님께 드리는 추석선물을 준비해 보셨으면 합니다. 

요즘은 홈카페가 유행이다 보니 선물할 때도 이런 아이템들이 참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집에서 직접 수제청을 만들어서 부모님께 선물을 드리면 더할 나위 없이 좋겠지만, 수제 과일청 선물세트도 요즘에는 워낙 퀄리티가 좋게 만들어져 어쩌면 시간 대비 가성비가 더 좋을 수도 있습니다. 

 

 

부모님께 센스 있는 추석선물로 적극 추천하고 싶은 차꽃 수제청 이야기

 

 

차꽃 수제 과일청 선물세트는 요즘 매일 같이 마시고 있는 수제 과일청 차꽃 브랜드 제품인데, 방부제나 기타 다른 첨가물 없이 저당으로 건강하게 만든 천연 수제청이라고 합니다.

 

 

너무 많이 달지도 않고 맛있습니다. 

자몽청 & 패션후르츠 청 둘 다 2구 세트로 받아왔는데, 이것 말고도 블루베리청, 대추 생강청, 장미청, 호두청 그리고 달콤 베리청까지 아주 다양한 구성으로 선택이 가능해서 받는 분의 취향에 따라 고를 수가 있게 되어 있는 점도 정말 센스 있는 듯합니다.

기본 구성의 박스인데도 손잡이가 달려있는 데다 탄탄한 크라프트 박스와 블랙 손잡이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줘서 따라 쇼핑백이 필요 없을 정도입니다. 

더욱 고급스러운 추석선물로 추천할 수 있도록 보자기와 쇼핑백을 따로 추가 구매할 수 있게 되어 있어서 상황에 맞게 주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수제 과일청은 한 병에 350g으로 아주 슬림하면서 깔끔하게 예쁜 유리병으로 담겨서 오는데, 무방부제, 무색소, 무첨가물인 건 물론, 유기농 설탕으로 과육과 함께 착즙 된 과즙을 더해서 만듭니다. 

과일 함량이 높아 진하면서 건강한 고농축 수제 과일청을 선물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메리트가 아닌가 싶습니다.

 

수제 과일청이기 때문에 냉장보관은 필수입니다.

 

개봉 후는 물론 개봉 전에도 냉장보관을 하고, 개봉 뒤에는 가급적 빨리 드시는 게 좋습니다.

 

한번 맛보면 자꾸만 생각나서 매일매일 마시게 되는 센스 있는 추선선물용으로 적극 추천합니다!

 

제품과 함께 오는 차꽃 레시피가 있기 때문에 추석선물을 받는 분들도 더욱 맛있게 홈카페를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습니다.

 

 

차꽃 홈카페 레시피

 

기호에 따라 물과 탄산수 혹은 우유에 타서 마시면 아주 맛있는 수제청 음료가 됩니다.

200ml 기준으로 2스푼 듬뿍 떠서 섞어주면 맛있는 과일차 또는 상큼한 과일 에이드가 뚝딱 하고 완성됩니다.

 

자몽에이드 만들기

자몽청과 탄산수만 있으면 카페에서 나오는 자몽에이드 못지않게 맛있는 자몽에이드를 만들어 즐기실 수 있습니다.

차꽃 수제 과일청은 유기농 설탕을 사용하면서 저당으로 만들어서 너무 달지 않은 것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더욱 좋습니다. 더욱 달게 드시고 싶으신 분은 1~2스푼 추가로 더 넣어서 진하게 타서 마시면 됩니다.

얼음을 채운 유리컵에 자몽청 2스푼을 떠서 담고, 에이드를 부어주기만 하면 됩니다.

 

 

수제로 만든 자몽 과일청은 자몽 과육에 히비스커스랑 레몬 과즙이 들어가서 색도 정말 곱고 더 상큼한 듯합니다.

또한 자몽 껍질을 모두 제거하고 속살로만 만들었기 때문에 과육 양도 정말 많습니다.

히비스커스가 블렌딩 되어 있어서 맛은 물론 비타민C가 많은 과일로 만들었기 때문에 영양성분에도 좋지만 피부미용과 갱년기 여성을 위한 센스 있는 추석선물이 될 것입니다.

 

 

패션후르츠 에이드 만들기 

백가지 맛과 향을 담고 있는 과일이라 백향과라고 불리는 열대과일은 패션후르츠는 더운 나라에서 나오는 과일이라 한국인에게는 다소 생소한 과일입니다. 

 

 

새콤달콤하게 입 안에서 톡톡 튀는 알갱이 과육이 더욱 입안에서 맴돕니다. 

향과 맛도 좋은 과일이지만 비타민C와 여성에게 좋은 에스트로겐이 석류보다 더 많이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겨울에는 따듯한 물에 희석해서 과일차로 마시면 좋고, 여름에는 시원한 얼음물이나 탄산수에 타서 에이드로 마시면 너무 좋은 아이템이라 부모님께 드리는 추석 선물로 너무 좋은 아이템인 것 같습니다.

 

 

이번 추석 연휴에는 달콤하고 맛있는 수제 과일청 세트로 부모님께 드리는 추석선물로 고마움을 전해드려 보면 어떨까 싶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