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얀색 티를 입고 인터뷰하고 있는 모습

고민정 프로필 고향 남편 학력위조 논란 등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나운서 시절을 거쳐 청와대 대변인 그리고 현재 이재명 후보 선대위에서 상황실장을 맡고 있는 그녀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고민정 프로필

고민정 의원(前 아나운서) 나이는 1979년 8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44세입니다. 키는 165cm이며, 혈액형은 AB형입니다. 

종교는 무교이며, 최종학력은 경희대학교 수원캠퍼스 동아시아 어학 중국어 전공 학사 후 성공회대학교 문화대학원 석사 과정을 마쳤습니다. 현재 제21대 국회의원 더불어민주당 광진구 을 지역위원장을 맡고 있습니다. 

고향

고민정 고향은 서울시 성동구 중곡동이며, 현재는 서울시 광진구 구의동 구의 현대 2단지에 거주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남편

고민정 남편은 조기영으로 직업은 시인입니다. 고민정이 대학교 재학 시절 남편 조기영이 동아리 회장을 맡으면서 서로 알게 되어 남모르게 교제했다고 합니다. 남편은 강직성 척추염이라는 희귀병을 앓았기 때문에 그의 고향 전북 정읍으로 내려오게 되었고, 11살의 나이차와 희귀병 때문에 처음에는 선뜻 고민정의 청혼을 받아들일 수 없었지만 이후 2005년 고민정이 아나운서로 데뷔한 뒤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시골 출신이었던 그가 고민정과 연애하는 2년이라는 시간 동안 김치찌개와 된장찌개 등 대부분 한식만 먹었는데 나중에는 고민정이 어느 날 그를 스파게티 집으로 데려갔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하는 말이'사실 나도 햄버거, 피자, 스파게티 이런 음식 좋아해요'라고 그에게 솔직하게 말했다고 합니다. 남편은 고민정의 그에 대한 배려심을 깨닫고 크게 감동받았다고 합니다. 

남편 그리고 자녀 2명과 함께 웃으며 찍은 사진

학력위조 논란

고민정은 지난 2020년 2월 자신의 페이스북 프로필에 '경희대학교 서울'이라고 표기했다가 학력위조라는 논란으로 곤혹을 치른 경험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실제 그녀는 '경희대학교 수원캠퍼스'를 졸업했기 때문입니다. 그도 그럴 것이 그녀는 과거 방송에서 '지방대 출신'이라고 당당하게 말한 적이 있고, 이에 문재인 대통령까지 그녀를 두고 '블라인드 채용의 좋은 예'라며 공개석상에서 발언한 적이 있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페이스북 프로필은 본인이 직접 설정하는 것이라 이에 대한 논란이 더욱 불거졌습니다. 

고민정 오세훈

고민정은 2020년 2월 2일 더불어민주당에 입당 후 2월 19일 더불어민주당 전략공천위원회의 2차 전략공천지역 후보자 선정 결과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광진구 을에 출마 확정 후 당시 미래통합당 오세훈(현재 서울시장) 후보와 경쟁을 벌이게 되었습니다. 당시 정치 신인이었던 그녀가 정치적으로 거물이었던 오세훈 후보를 2,746표 차이로 제치고 당선을 거머쥐었습니다. 그 후 그녀는 2020년 10월 오세훈 후보가 대권 도전을 선언했을 때 '패배해 놓고서도 여전히 환상에 빠져 있다'라며 그를 조롱하기도 했는데요. 오세훈 후보가 안철수의 입당 여부에 따라 서울시장 선거에 출마하겠다고 조건부 출마 선언을 하자 '광진을 주민들에게도 선택받지 못하면서 조건부 선언을 한다'라며 거듭 그를 비판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그녀가 2021년 4월 7일 前 박원순 서울 시장의 성추행 논란으로 치러지는 재보궐선거 과정에서 '피해 호소인'을 언급하며 논란이 일자 당시 더불어민주당 박영선 후보 선거 캠프 대변인의 자리에서 하차했습니다. 게다가 고민정이 박영선 후보의 선거 유세 과정에서 SNS로 감성으로 호소하는 메시지를 여러 번 올릴 때마다 논란을 일으키며, 오히려 박영선 후보에게 악영향만 끼쳤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습니다. 

그녀가 단발머리에 베이지색 옷차림을 하고 두개의 마이크 앞에서 인터뷰를 하고 있는 모습

고민정 이재명

현재 그녀는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대선후보로 확정된 이후 이재명 후보 선대위에서 상황실장이라는 중책을 맡으며 여러 정치 미디어에 출연해 이지명 후보를 적극 지지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녀는 한 방송에서 "산골 어르신까지도 찾아가서 '이재명 뽑아주십시오'라고 설득하고 싶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상으로 더불어민주당 광진구 을 지역위원장을 맡고 있는 고민정 의원에 대한 여러 정보들에 관해 알려드렸습니다.

 

이금희 아나운서 프로필 남편 과거 집안

이금희 아나운서 프로필 남편 과거 집안 등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차분한 외모와 말투로 많은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는 이금희 아나운서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어드렸으

meta.goodplaner.com

 

 

김성령 프로필 결혼 남편 아들

김성령 프로필 결혼 남편 아들 등 그녀와 관련된 정보들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처음 연예계에 등장할 때 대한민국의 역대급 미인이라 불리며 화제를 모았던 배우 김성령에 대해 궁금하신

meta.goodplaner.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