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갈색으로 염색을 한 모습으로 미소짓고 있는 사진

김성령 프로필 결혼 남편 아들 등 그녀와 관련된 정보들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처음 연예계에 등장할 때 대한민국의 역대급 미인이라 불리며 화제를 모았던 배우 김성령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김성령 프로필

김성령 나이는 1967년 2월 8일 출생으로 올해 56세입니다. 1988년 32회 미스코리아 진으로 선발되며 데뷔하였고, 당시 대한민국의 역대급 미스코리아라는 평가를 받으며 그녀의 외모는 화제가 되었습니다. 고향은 서울이며, 키는 168cm, 몸무게 54kg, 혈액형은 A형입니다. 종교는 독실한 기독교인으로, 모태신앙이며, 그녀의 이름 성령 또한 성경에서 따온 것으로 알 수 있습니다. 최종학력은 한국외국어대학교 마케팅학과 석사과정을 이수했습니다. 

결혼

김성령은 그녀가 서른 살이 되던 1996년 12월 14일 부산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김성령 남편 이기수는 상당한 재력가로 알려져 있으며, 연세대 경영학을 졸업하고 건축 자재 기업의 임원으로 근무하다가 현재는 부산의 대형 백화점에 아이스링크점을 입점하여 운영하는 사업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성령이 20대 시절 우연히 부산여행을 떠났다가 그와 우연히 만났다고 합니다. 남편이 부산에서 사업을 하고 있기 때문에 김성령은 서울과 부산을 오가며 결혼생활을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아들

김성령은 남편 이기수 사이에 두 명의 아들이 있으며, 큰아들은 이준호(2001년생)와 작은아들 이찬영(2005년생)입니다. 

큰아들 그리고 작은아들과 함께 웃으며 찍은 사진

가족

김성령은 공무원이셨던 아버지와 평범한 어머니 슬하에서 3녀 중 차녀로 자랐습니다. 아버지는 지난 2020년에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그녀의 여동생은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성경으로 대중에게 잘 알려져 있습니다. 김성경은 1972년 2월 15일 출생으로 언니 김성령과 5살 차이라고 합니다. 

재혼 루머 

인터넷 포털 검색창에 김성령을 검색하면 김성령 재혼이 뜰 정도로 그녀가 재혼한 것인가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러한 루머가 생긴 이유는 그녀가 현재 남편과 결혼하기 전 1995년 10월 CF 감독 채은석과 결혼 전 파혼을 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김성령이 재혼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리즈 시절

김성령은 몇 해 전 그녀의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리즈시절이라며 1994년도에 찍었던 화보 사진을 올린 적이 있습니다. 지금보다 진한 메이크업이 유행하던 시절 강렬한 눈썹과 눈 화장을 제외하면 과거와 현재 모두 한결같은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긴 생머리와 짙은 눈썹 화장을 하고 카메라를 응시하며 찍은 사진

영화 독전

김성령이 출연한 영화를 떠올리면 '독전'이 가장 먼저 떠오를 정도로 그녀는 이 영화에서 '이 선생'의 막대한 후견인이자 인천 공장 폭파 사고의 생존자 오연옥 역을 맡아 그녀의 연기력과 카리스마를 이 영화에서 한껏 뽐냈습니다.

붉은 정장차림에 검정색 부채를 들고 있는 영화속 장면 사진

오거돈 관계

과거 김성령은 2014년 6.4 지방선거에서 당시 무소속으로 부산시장에 출마했던 오거돈 후보의 선거 유세를 도와준 경험이 있습니다. 김성령과 오거돈 후보는 사돈 관계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친구 방은희

김성령은 거의 20여 년 동안 배우 방은희와 절친 사이라고 하는데요. 방은희와는 같은 1967년생으로 서로 동갑내기 친구입니다. 화보도 함께 촬영하고, 방송에도 함께 출연하며 그들의 우정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방바닥에 앉아 방은희와 함께 장난을 하며 웃고 있는 모습

김성령 쇼트커트

김성령은 곧 방영 예정 드라마 tvN '킬힐'에서 쇼트커트 머리를 한 홈쇼핑 간판 쇼핑호스트 배옥선 역을 맡아 패션 부문에서 항상 톱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전문성과 트렌디함을 두루 갖춘 인물을 연기한다고 합니다. 쇼트커트를 한 그녀의 헤어스타일도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그녀가 숏컷 머리를 하고 인터뷰를 하고 있는 모습

이상으로 배우 김성령에 대한 여러 정보들에 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방부제 미녀라고 불릴 정도로 한결같은 미모를 자랑하는 배우 김성령이 앞으로도 팬들에게 변함없는 사랑받았으면 합니다.

 

이태란 프로필 남편 다이어트 집안

이태란 프로필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세련된 아름다움과 시원한 이목구비로 오랜 시간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배우 이태란에 관해 궁금하신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

meta.goodplaner.com

 

 

이금희 아나운서 프로필 남편 과거 집안

이금희 아나운서 프로필 남편 과거 집안 등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차분한 외모와 말투로 많은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는 이금희 아나운서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어드렸으

meta.goodplaner.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