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환한 얼굴로 웃고 있는 그녀의 모습

귀여운 외모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개그우먼 홍현희의 프로필과 다이어트 방법 그리고 그녀와 연관된 여러 논란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홍현희 프로필

개그우먼 홍현희 나이는 1982년 5월 10일생으로 올해 40세입니다. 2007년 'SBS 웃찾사'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했으며, 키는 155cm이고 혈액형은 A형입니다. 종교는 개신교이고 최종 학력은 영동여고를 졸업했으며, 거주지는 서울시 광진구 광장동입니다. 

남편

홍현희 남편은 인테리어 디자이너라고 알려진 제이쓴으로 1986년 12월생입니다. 홍현희보다 무려 4살 연하남으로 알려진 그는 홍현희와 2018년 10월 21일에 결혼했습니다. 개그우먼 김영희 소개로 알게 된 두 사람은 처음에는 막연하게 누나 동생 사이로만 지내다가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레 눈이 맞았다고 합니다. 

남편과 함께 다정하게 껴안고 찍은 사진

제약회사

홍현희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개그우먼으로 데뷔하기 전 제약회사에 다녔다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제약회사에 다닐 때도 넘치는 끼로 사내 장기자랑에서도 우승했다고 합니다. 개그우먼으로 발탁된 이후에도 꾸준한 수입이 생기지 않자 제약회사에 계약직으로 잠시 입사했었다고 밝혔습니다. 다시 제약회사를 관둘 때는 회사 측에서 홍현희를 위해 현수막을 걸어줄 정도로 그녀에 대한 애정을 나타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① 식사 전 양치: 홍현희는 식사 전 양치하는 습관을 들여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었다고 합니다. 식사 전에 양치를 하게 되면 입안에 청량감이 돌아 식욕이 감소하는 효과를 볼 수 있어 결국 음식을 적게 섭취한다고 합니다. 

 

② 간헐적 단식: 아침 10시부터 밤 6시까지 자유로운 식사를 하는 대신 밤 6시 이후에는 어떠한 음식도 섭취하지 않는 간헐적 단식으로 다이어트 효과를 톡톡히 봤다고 합니다. 무조건 굶어야 한다는 강박관념에 사로잡히지 않아 다이어트에 대한 스트레스도 매우 적기 때문에 간헐적 단식은 많은 사람들이 체중감량을 위해 선택하는 방법입니다. 

 

③ 많이 움직이기: 홍현희는 가급적 몸을 많이 움직이며 몸의 에너지를 소비하는데 애를 썼다고 합니다. 틈만 나면 몸을 가급적 많이 움직이려고 걷기 운동이나 누워달리기와 같은 운동으로 몸을 최대한 움직이려 노력했다고 합니다. 

 

바닥에 누워 운동을 하고 있는 그녀의 모습

 

이태란 프로필 남편 다이어트 소개

이태란 프로필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세련된 아름다움과 시원한 이목구비로 오랜 시간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배우 이태란에 관해 궁금하신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

meta.goodplaner.com

몸무게

홍현희는 지난 6월 다이어트에 성공 후 무려 16kg을 감량한 54kg의 몸무게를 인증하기도 했습니다. 다이어트 성공 후 얼굴이 몰라보게 갸름해진 그녀는 집 나간 트와이스 10번째 멤버라는 유머를 남기기도 했는데요. 체중감량 후에도 꾸준한 식단 조절과 운동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홍현희 비호감 논란

제약회사를 관두고 개그우먼으로써 새롭게 시작한 그녀의 삶은 처음부터 그리 녹록지 않았습니다. 키도 매우 작고 살까지 몹시 쪘던 그녀가 새빨간 드레스를 차려 입고 부채를 휘두르며 마치 자신이 매혹적인 척 무대에 선 모습과 독설적인 대사까지 뿜어대는 모습에 사람들은 '홍현희 극혐이다'라는 비판도 서슴지 않았는데요. 아무리 연기 캐릭터라고 하지만 대중들은 연예인에 대한 호불호가 갈리게 마련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녀의 남편 제이쓴과 동반한 MBC <나 혼자 산다>가 뜨거운 호응을 얻자 홍현희는 이윽고 TV조선 <아내의 맛> 고정 출연자로 자리매김하면서 꾸준한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그녀가 빨간 드레스를 입고 입술을 내밀고 있는 사진

 

홍현희 집안

홍현희는 어린 시절 할머니 손에서 자랐다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부모님은 그녀가 개그맨 공채시험에 합격했음에도 불구하고 축하한다는 말 한마디 없었다고 부모님에 대한 서운함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그녀의 남편 제이쓴의 화기애애한 가족 분위기와는 다르게 홍현희는 무뚝뚝한 집안에서 자랐다고 합니다.

홍현희 임신

올해 40세인 홍현희는 임신을 위해 다이어트에 돌입한 후 결혼 4년 만에 임신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1월 28일 홍현희의 남편 제이쓴은 자신의 SNS에 아이 초음파 사진을 게재하며 홍현희의 임신소식을 알렸습니다.

홍현희 학폭 논란

홍현희는 올해 초 온라인 커뮤니티에 학교폭력 가해자로 지목되기도 했습니다. 홍현희가 학창 시절 한 친구의 외모를 비하하며 왕따를 시켰던 가해자라는 글이 떠돌기 시작했는 데요. 이에 대해 홍현희는 '학창 시절 내 모습은 지금의 내 모습과 별반 다를 게 없는데 이 외모로 다른 사람의 외모를 두고 비하했다는 게 말이 되느냐'라며 근거 없는 허위 사실 유포는 자제 부탁드린다고 밝혔습니다. 

 

이상으로 개그우먼 홍현희에 대한 프로필과 그녀의 다이어트 방법 등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는 연예인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