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검은 태양 드라마가 MBC 창사 특별기획으로 지난 9월 17일부터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습니다. 몸이 더욱 좋아져서 나타난 검은 태양 드라마의 주인공으로 열연한 배우 남궁민을 좋아하는 분들이 많으시리라 생각이 듭니다. 배우 남궁민뿐만 아니라 검은 태양 드라마에 출연하는 배우들, 드라마 소개, 드라마 등장인물 등을 쉽게 아실 수 있게 사진과 글로 정리하였으니 글을 끝까지 읽어보시고 좋은 정보 얻으셨으면 합니다.

 

 검은 태양 드라마 사진
검은 태양 드라마

 

검은 태양 드라마 소개



검은 태양 드라마는 MBC 창사 특별기획 드라마로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 10시에 총 12부작으로 방영합니다. 검은 태양 드라마 각본은 지난 2018년 드라마 공모전 장려상을 받았던 박석호 작가가 맡았습니다. 검은 태양 드라마 장르는 액션과 첩보물입니다. 

 

 검은 태양 드라마 소개 사진
검은 태양 드라마 소개

 

검은 태양 드라마 등장인물과 출연배우

 

 

 검은 태양 드라마 주인공 한지혁 배우 남궁민 사진
검은 태양 드라마 등장인물 한지혁 배우 남궁민

 

한지혁이라는 인물이 검은 태양 드라마의 주인공이며 배우는 남궁민이 맡았습니다. 주인공 한지혁은 해외정보국에 소속되어 투입된 임무에는 단 한 번의 실패가 없는 남자로 전설적인 인물입니다. 하지만 1년 전 임무 수행 도중 갑자기 내부 배신자로 인해 벌어진 사고로 죽은 줄 알았지만 극적으로 살아 돌아왔고 그 후 내부 배신자를 찾아내기 위해 다시 국정원으로 들어가 임무를 수행하게 됩니다. 남궁민은 검은 태양 드라마 주인공 한지혁 역을 위해 순수 근육량을 10KG이나 키웠다고 합니다. 예전 모습과 너무나 달라진 남궁민의 모습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기도 했습니다. 

 

 

 검은 태양 드라마 등장인물 서수연 배우 박하선 사진
검은 태양 드라마 등장인물 서수연 배우 박하선


검은 태양 드라마의 서수연이라는 등장인물은 배우 박하선이 맡았습니다. 서수연은 주인공 한지혁과 입사동기이며 같은 팀 동료였습니다. 인정이 많아 팀과 팀원들을 각별하게 여겨왔는데, 국정원에 입사 후 점점 자신의 현장요원들이 죽거나 다치는 등 희생되는 모습을 보면서 심리적인 문제를 겪기 시작하자 국정원의 해외파트 장이였던 도진숙(배우 장영남)에게 반감을 품게 됩니다. 또한 1년 전 한지혁(배우 남궁민)이 배신자에게 당했던 사건은 한지혁 스스로 독단적인 행동 때문에 동료들을 위험에 몰아넣었다고 믿으며 주인공 한지혁과 대립되는 인물로 등장합니다. 

 

 

 검은 태양 드라마 등장인물 유제이 배우 김지은 사진
검은 태양 드라마 등장인물 유제이 배우 김지은

검은 태양 드라마의 유제이라는 등장인물은 배우 김지은이 맡았습니다. 유제이는 주인공 한지혁(배우 남궁민)의 파트너로서 공감능력이 매우 뛰어나고 특출 난 재능이 있는 인물입니다. 하지만 평범한 사람들은 그녀의 특별함을 경계한다는 걸 알고 난 뒤 일부러 재능을 드러내지 않고, 어리숙한 모습으로 그녀를 포장하며 지냅니다. 그녀가 국정원에 입사한 이유는 멋있어서 라고 말을 하지만 사실은 그녀의 아버지가 죽음과 연관된 아픈 과거가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검은 태양 드라마 등장인물 강필호 배우 김종태 사진
검은 태양 드라마 등장인물 강필호 배우 김종태


검은 태양 드라마에서 등장인물 강필호 역할은 배우 김종태가 열연했습니다. 강필호는 해외정보국 국장으로 과거에 그가 눈여겨왔던 한지혁(배우 남궁민)을 국정원 일급 요원으로 육성시켰으며, 주인공 한지혁이 유일하게 마음을 여는 대상이자 아버지와 아버지 같은 존재입니다. 

 검은 태양 드라마 등장인물 하동균 배우 김도현 사진
검은 태양 드라마 등장인물 하동균 배우 김도현


검은 태양 드라마에서 배우 김동현이 등장인물 ​하동균 역을 맡았습니다. 하동균은 극 중에서 출세와 승진 욕이 강한 한지혁(배우 남궁민)의 직속 상사입니다. 그래서 한지혁에 대한 자격지심을 늘 가지고 있어 그와 늘 마찰을 빚었었는데, 한지혁이 갑자기 실종돼자 그의 자리를 대신 차지하게 됩니다. 

 검은 태양 드라마 등장인물 도진숙 배우 장영남 사진
검은 태양 드라마 등장인물 도진숙 배우 장영남

 

배우 장영남은 검은 태양 드라마에서 등장인물 도진숙(해외파트 2 차장) 역할을 맡았습니다. 도진숙은 국정원 최초 여성 차장이며 그녀는 국정원 해외파트를 차장으로써 충실하게 수행해 왔으나 권력과 정치권에 연줄을 대며 승승장구하는 국내파트에 밀려있는 점을 두고 불만을 품고 있는 인물입니다.

 

 검은 태양 드라마 등장인물 이인환 배우 이경영 사진
검은 태양 드라마 등장인물 이인환 배우 이경영


배우 이경영은 검은 태양 드라마에서 국정원의 관성과 폐습을 상징하는 인물 이인환 역할을 맡았습니다. 이인환은 겉과 속이 다른 인물로 자신의 앞을 막아서는 사람들은 가차 없이 처단하는 이중적 권모술수에 능한 인물입니다.

 

 검은 태양 드라마 등장인물 백모사 배우 유오성 사진
검은 태양 드라마 등장인물 백모사 배우 유오성

 

검은 태양 드라마에서 백 모사 역할은 오랜만에 출연하는 배우 유오성이 열연했습니다. 극 중 백모 사는 범죄자 위에 군림하는 범죄자로서 어둠의 권력을 틀어쥔 인물이라고 합니다. 

 

검은 태양 드라마 간략 줄거리

 

검은 태양 드라마 줄거리는 국정원 최고 요원이라고 불렸던 사나이(배우 남궁민 )를 나락으로 한순간에 떨어뜨려버리도록 사주한 내부 배신자의 존재를 찾아 나서게 되면서 조직 이면에 존재하고 있는 거대한 세력과 맞서게 되는 이야기라고 합니다.

 

 

검은 태양 드라마 등장인물 관계도 

 

 검은 태양 드라마 등장인물 관계도 사진
검은태양 드라마 등장인물 관계도


위 사진의 검은 태양 드라마 등장인물 관계도를 보시면 주인공 한지혁(배우 남궁민)을 중심으로 어떤 등장인물들이 연관이 되는지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위에 제가 적은 검은 태양 드라마 등장인물에는 소개하지 않았지만 배우 차민철과 배우 권소현도 관계도를 보시면 출연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검은 태양 드라마에 출연하는 등장인물과 배우들 그리고 줄거리 등을 알려드렸습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공감 그리고 구독 부탁드립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