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비엔씨 주가

주식 / / 2021. 9. 28. 14:36
반응형

제목이 쓰여진 썸네일 그림

한국비엔씨 주가가 무려 40배로 급등하고 있다고 합니다. 주식투자의 손실을 감소하려면 항상 기업에 관한 내용과 분석은 매우 중요한데요. 한국비엔씨 기업에 관한 내용을 토대로 현재와 같이 계속 주가 상승이 이어질지 분석해 보겠습니다. 한국비엔씨 주가에 대해 관심이 있는 분들은 투자하기 전 꼼꼼하게 아래 내용을 확인해 보셨으면 합니다.


한국비엔씨 기업 정보

기업 설입일과 상장일과 매출액을 안내하는 사진

한국비엔씨는 2007년에 최초 설립되었으며, 현재 코스닥에 상장해 있는 중소기업입니다. 한국비엔씨는 기초 의약물질과 생물학적 제제를 제조하고 있는 회사로써 미용성형용 의료기기와 수술 그리고 시술용 의료기기를 개발 및 생산하고 있습니다.

한국비엔씨 제품

제품 사진들을 이름과 함께 안내하는 사진

한국비엔씨는 쇼핑몰에서 화장품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제품들은 프리미엄 라인, 스페셜 라인, 뷰티페이스 라인 그리고 호 케어 라인으로 각각 나뉘어 있으며, 해당 제품들은 모두 한국비엔씨 인터넷 사이트에서 직접 판매하고 있습니다. 

한국비엔씨 개발 현황​

기업의 프로젝트별 개발현황을 안내하는 사진

한국비엔씨 사이트에서는  프로젝트별 개발 현황을 볼 수 있으며, 연도별로 프로젝트가 나눠져 있습니다. 조직수복용 생체재료, 조직수복용 재료, 차세대 창상피복재 등 생체재료 분야에서 다양한 고분자 물질을 이용해 인체에 적용 가능하게 하는 기술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한국비엔씨 수행 연구과제

수행 연구과제들을 3단계로 나눠 안내하는 사진

한국비엔씨가 진행 중에 있는 연구 과제는 생체재료 및 차세대 소재 개발과 조직 형성 물질을 이용한 턱뼈와 얼굴뼈 재생 치료기술 개발 그리고 망막 변성 질환 치료재료 개발 등 입니다. 현재 여러 대학 연구팀과 공동개발도 진행 중이며 독립적으로 진행하기도 합니다. 

한국비엔씨 매출 구성

매출구성 비율을 원형 그래프로 안내하는 사진

한국비엔씨의 매출 구성을 살펴보면 제품 비중은 99.52%이며, 상품 비중은 0.48%로 제품 비중이 압도적으로 큰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화장품 사이트를 운영하는 점과 소재 및 재료들이 제품으로 포함되어 있어 그런 듯합니다. 

한국비엔씨 주가

9월 17일 기준 주가 현황을 그래프로 안내하는 사진

한국비엔씨 주가는 추석 연휴 전 49,750원으로 마감했고, 3개월 기준 최고가는 5만 원이었으며 기준 최저가는 7,300원이었습니다. 최근 3개월 간의 차트를 보기만 했는데, 6월에는 7천 원대였던 주가가 9월에 접어들자 3만 원을 훨씬 넘기며 5만 원대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한국비엔씨 투자경고

주가 매매거래량을 날짜별로 안내하는 사진

한국비엔씨 거래량과 등락률을 보면 8월 말까지 2만 원 초반대였던 주가가 9월로 접어들자 3만 원을 넘겼고, 최근 마감일에는 14%를 넘기며 마무리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면서 투자경고 종목 지정제가  된 듯합니다. 투자경고 종목 지정제는 주가가 5일간 75% 혹은 20일간 150% 급등하는 경우에 증권거래소가 지정하여 투자자들에게 주의를 주는 제도를 말합니다. 투자경고 종목으로 지정이 되면 지정일 전일 및 매매거래일 직전의 주가보다 높다고 합니다. 만약 2일간 주가 상승률이 20% 이상일 경우에는 간혹 매매거래가 정지되기도  한다고 하니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한국비엔씨 섹터 비교

2020년과 2021년도 주가수익률을 그래프로 비교한 사진

주가 섹터 비교를 보면 주가수익률은 2019년에 가장 좋지 않았는데,  2020년에는 회복하기 시작하면서 올해 2021년에는 코스닥보다 좋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한국비엔씨 리포트

매출액과 영업이익을 안내하는 기업 실적 리포트 사진

현재 한국비엔씨 실적 리포트를 보면 매출액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지만 영업이익은 작년 마지막 분기에는 가장 안 좋더니
올해에는 1분기와 2분기 모두 영업적자가 발생되었습니다. 

한국비엔씨 다트 공시

다트공시를 안내하는 사진

올해 7월에 발표한 다트 공시를 보면 해당 회사와 라이선스 계약을 한 대만 GBC사가 대만 국립병원에서 FDA에 신청한 코로나 치료 후보물질이 코로나19 환자 100명에 대해 긴급 승인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이는 대만 GBC사가 진행한 것으로 직접 대만FDA 긴급 승인을 받지 않았다고 밝힌 것입니다. 직접적인 승인은 되지 않았으나 치료 목적으로 승인되었다는 것은 해당 회사에게도 긍정적으로 작용했기에 계속해서 한국비엔씨 주가가 오르는 듯합니다.

한국비엔씨 주가 전망

주가 전망과 관련한 보도 내용 사진

한국비엔씨 주가가 계속 상승하고 있는 이유는 한국비엔씨가 일부 국가에 대한 제조 판매 권리를 확보한 코로나19 치료제인 안트 로퀴노 놀이 임상 승인을 받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해당 임상 승인은 미국 FDA에서 임상 2상 대상 확대 승인으로써 3분기에도 긍정적일 경우 결과보고서를 바탕으로 FDA에 긴급사용승인을 신청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한국비엔씨 주가가 이처럼 계속 상승을 이어갈 것이지에 대한  여부는 앞으로 지켜봐야 할 듯합니다.

 

홍준표 관련주 TOP 4

홍준표 관련주 TOP4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최근 부동산 가격이 급등하고, 젊은 층의 취업이 갈수록 어려워지자 여당을 굳건하게 지지했던 20대들이 서서히 등을 돌리며, 그동안 너무 보수적이

meta.goodplaner.com

'주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농협 주식계좌 개설방법  (0) 2021.11.10
공모주 청약방법  (0) 2021.10.25
홍준표 관련주 TOP 4  (0) 2021.10.15
동화약품 주가 전망  (0) 2021.10.01
신풍제약 피라맥스 주가  (0) 2021.09.3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