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검은색 옷을 입고 왼손을 펼치며 웃고 있는 사진

이태란 프로필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세련된 아름다움과 시원한 이목구비로 오랜 시간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배우 이태란에 관해 궁금하신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이태란 프로필 

배우 이태란 나이는 1975년 3월 25일생으로 올해 47세입니다. 1997년 'SBS 톱 탤런트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면서 데뷔했으며, 키는 170cm이고, 발 사이즈는 245mm, 혈액형은 B형입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영광군이지만 어린 시절 서울로 거주지를 옮긴 이후 학교는 모두 서울에서 다녔습니다. 최종 학력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이며,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남편

남편 이름은 신승환이며, IT계열 밴처 사업가로 1975년생 이태란과 동갑내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2013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과묵하고 진지한 남편의 모습에 반해 연애를 시작했지만 남편은 그녀와 처음 교제할 때 말수가 적고 소극적으로 그녀를 대한 탓에 '팥빙수 함께 먹으면 어떨까요'라며 오히려 그녀가 적극적으로 그에게 대했다고 합니다. 다정다감하고 책임감이 강했던 그를 보고 결혼을 결심했다고 말했습니다. 

남편과 카페 테이블에서 다정하게 커피를 마시고 있는 사진

 

이태란 다이어트 

이태란의 몸무게는 현재 50kg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먹는 것을 굉장히 좋아하고 스트레스를 받아도 먹는 것으로 푼다고 합니다. 더군다나 조금만 먹어도 쉽게 살이 찌는 체질이라고 하는데, 그녀가 지금까지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은 일양약품에서 나온 위캔 다이어트 보조제의 도움이라고 합니다.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하는 것을 억제하고 원활한 배변활동을 돕는 보조제로 이태란이 직접 광고 모델을 하고 있습니다. 

그녀가 다이어트 보조제를 손에 들고 미소짓고 있는 사진

 

홍현희 프로필 다이어트 방법 여러 논란 정리

귀여운 외모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개그우먼 홍현희의 프로필과 다이어트 방법 그리고 그녀와 연관된 여러 논란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홍현희 프로필

meta.goodplaner.com

집안

이태란의 가족관계는 2녀 중 차녀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태란은 친정어머니와 함께 다정하게 열무김치를 담그고 있는 사진을 그녀의 인스타그램에 올리기도 했는데요. 그녀는 요리하는 것을 싫어해서 가끔 그녀의 친정어머니가 요리하는 것을 도와주신다고 합니다. 

그녀가 친정어머니와 함께 열무김치를 담그며 미소 짓고 있는 사진

 

취미 

이태란은 그림을 그리고 있는 그녀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기도 했는데요. 실제로 그녀는 서울 청담동에 있는 '아름다운 화실'에서 그림 그리기를 수강하고 있다고 합니다. 바쁜 배우 일정을 소화해내는 동안에도 그림을 배우고자 하는 그녀의 열정을 보면 그녀의 취미가 그림 그리기라는 것을 짐작해 볼 수 있습니다. 

 

그녀가 의자에 앉아 그림을 그리고 있는 사진

 

이상으로 배우 이태란에 대해 여러 가지 궁금할 만한 점들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앞으로도 아름다운 배우의 모습으로 오랜 시간 사랑받는 연기자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정우성 프로필 영화 결혼 리즈 시절

정우성 프로필 영화 결혼 리즈 시절 등 훤칠한 키와 잘생긴 외모로 대한민국의 대표 미남배우라고 일컫는 배우 정우성에 대한 여러 정보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정우성 프로필 정우성 나이

meta.goodplaner.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